Blog

워크래프트3 다운로드

얘 들 아 파티에 시간 이다!!! 기다리는 7 년 후, 블리자드는 새로운 패치와 함께 우리를 기쁘게! 1.29 입으 면 defintely 좋은 변화! 처음에 블리자드는 공개 테스트 영역 (PTR)에 모두 입력 허용 되었다 패치 1.29을 시작 했다. 10.04.2018 블리자드의 글로벌 Battle.net 서버에 워크 래 프 트 3 패치 1.29 밖으로 굴러! 거기에 존재 하는이 게임의 신선한 버전입니다 … 워크 래 프 트 3 … 그것은 완벽 하 게 현대적인 시스템과 호환?…. 지금까지 나는 블리자드가 현대적인 시스템에 설치와 함께 문제를 가진 사용자에 업데이트 된 버전을 제공 하는 것을 보라 … 이것은 사실 … 이 확장, 얼어붙은 왕좌 뿐만 아니라 혼란의 통치: 워크 래 프 트 3 주위에 지어진 modders의 크고 활동적인 커뮤니티가 있습니다. 실제로, 1 개의 mod는 아직도 건재 하 고 마지막 십 년간에서 그리고 반은 지금 경쟁의 최고 수준에 노는 무수 한 대 혼자서 게임을 산란 했다; 고 대 인의 국방! 링크는 전체 워크 래 프 트 3을 다운로드 하는 의미 합니다. 다운로드를 실행 하면 추가 자료 (워크래프트 3)를 다운로드 하기 위해 인터넷에 연결 해야 합니다. 이 후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하면 그것은 단지 데모 및 많은 기능을 uncare 찾을 수 있습니다. 당신이 워크 래 프 트 3의 전체 버전을 다운로드 하는 경우 인터넷 연결을 종료 하 고 설치 하 고 전체 버전을 오프 라인으로 실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.

누가 워크래프트 III을 즐겼다: 대혼란의 통치가 아마 동등 하 게이 확장 팩에 인상을 받을 것 이다. 다른 확장 팩과는 달리, 얼어붙은 왕좌는 단지 원래 물결 무늬가 있는 다운 버전이 아닙니다. 그것은 롤플레잉으로 자체에 설 수 있습니다. 혼돈의 통치가 워크 래 프 트 II와 같은 해군 단위가 부족 하지만, 새로운 확장은 전략을 확장 뿐만 아니라 선박과 수 륙 양용 단위를 추가 합니다. 워크 래 프 트 iii에 포함 된 기능 중: 얼어붙은 왕좌, 당신은 새로운 지도를 발견 하 고 또한 트롤 박쥐 라이더와 블러드 엘 프의 철자 차단기 워크 래 프 트 III와 같은 새로운 군대 단위: 얼어붙은 왕좌는 원래 PC 전용 게임 이었지만 년간 포팅 되었습니다 OSX에, 리눅스, 심지어는 모바일 플랫폼을 포함 한 여러 가지 플랫폼. 그래서 링크를 따라 그것을 다운로드 하 고 벌금을 설치 하지만, 그것은 워크 래 프 트 III: 혼돈의 통치, 얼어붙은 왕좌 되지 않았습니다. 나는이 결과와 함께 유일한 사람이 야? 이 빈티지의 게임에서 예상할 수 있듯이, 파일 크기는 실제로 현대 표준에 의해 매우 작습니다. 워크래프트 3을 위한 총 다운로드: 설치 파일이 이것 보다 더 많을 것 이지만 얼어붙은 왕좌 설치 프로그램은 단지 14.8 m b 이다. 합계에서는, 이것은 당신의 하드 디스크에 공간의 550mb 이상 소요 되 면 안 된다. 여기에 좀 더 프로와 워크 래 프 트 3 죄수: 얼어붙은 왕좌 확장 팩: 워크래프트 iii: 얼어붙은 왕좌는 워크래프트 iii에 대 한 확장 팩으로 새로운 기능을 제공 합니다. 이 패치는 사소한 버그를 수정 하 고 확장 집합에 몇 가지 향상 된 기능을 추가 목표로 합니다.

워크래프트 III: 얼어붙은 왕좌 무료 다운로드. 항상 softnic 서버에서 가능한 PTR는 공중 시험 영역을 뜻한다. 블리자드는 모두 새로운 워크 래 프 트 3 패치 1.29을 테스트 하는 시간을 주고 사용자 정의 공용 서버를 만들었습니다. 혼돈의 통치에서와 마찬가지로, 영웅이 가장 강력한 단위 이며, 따라서 최전선에 있을 때 전략에 온다. 이러한 의미에서, 워크 래 프 트 프랜차이즈의이 버전은 크게는 전임자 로부터, 그리고 일부 워크 래 프 트 purists이 변경 사항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릅니다. 그러나, 이것은 아직 거기 밖으로 최고의 로켓 추진 유탄 중 하나입니다 의심의 여지가, 아 제로 스의 영역에 엄청난 깊이를 추가 하는이 과학적 학문 풍부한 확장과 특히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