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log

mime 다운로드

지금 다운로드 연결은 Firefox 확장의 현지 다운로드를 자극할 것 이다. 확장 프로그램을 직접 설치 하려면 Firefox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파일을 여십시오. 그 MIME 형식에 대 한 몇 가지 수정 프로그램은 파이어 폭스에서 비디오 재생을 복원 하는 오류를 지원 하지 않습니다. 웹 html5 포용을 계속 하 고, 점점 더 많은 사이트를 html5 호환 될 것입니다. 그 플러그인을 줄일 것입니다-비디오 오류, 하지만 지금은 noplugin 추가 기능을 여전히 구식 플러그인에 의존 하는 웹사이트에 대 한 좋은 치료제입니다. 참고: 역사적으로, 파이어 폭스는 CSS 파일을 로드 한 경우에도 그들이 잘못 된 MIME 형식으로 오래 요청한 HTML 문서 그들은 쿼크 모드에서 처리 되 고 있었다. 보안상의 이유로 gecko 2.0은 요청 하는 문서와 다른 원점에서 로드 된 스타일 시트에 대해 더 이상이 작업을 수행 하지 않습니다. 스타일 시트가 문서가 아닌 다른 원점에서 제공 되는 경우 올바른 MIME 형식 (텍스트/css)을 사용 하 여 제공 해야 합니다. 대부분의 현대적인 웹 브라우저는 내장 된 구성 요소를 포함 (예: 이미지 플레이어와 같은 일반적인 데이터 형식을 표시 합니다. GIF, JPEG),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, 자바 스크립트, 그리고 더 많은 합니다. 플레이어의 다른 덜 일반적인 유형은 제대로 MIME 콘텐츠를 표시 하기 위해 별도로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. 실행 프로그램과 같은 일부 콘텐츠 형식은 기본적으로 안전 하지 않습니다. 이런 이유로 이러한 MIME 형식은 일반적으로 웹 브라우저에서 해당 형식의 콘텐츠를 사용할 때 수행 하는 작업의 측면에서 제한 됩니다.

실행 가능한 프로그램이 사용자의 컴퓨터에서 실행 되 면 안 되며, 대부분의 경우 사용자가 파일을 다운로드할지 묻는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. 비디오/mp4 문제를 해결 하는 두 번째 단계는 Windows 레지스트리에 올바른 파일 연결이 있는지 확인 하 고 있습니다. 프로그램을 설치 하 고 제거 하면 비디오/m p 4와 파일 연결이 잘못 될 수 있습니다. Windows 레지스트리 설정을 살펴보고 MIME 형식이 “플레이어 응용 프로그램” 및 파일 확장명과 올바르게 연결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. 손상 된 캐시는 웹 사이트 오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개간 Firefox의 캐시는 feibly MIME 유형 영상 과실을 고칠 수 있었다. 이것은 어떻게 파이어 폭스의 캐시를 지울 수 있습니다. 맥 15 ` 맥북 프로 실행 OS X 10.8.3에서 파이어 폭스 19.0.1를 사용 하 여. 동영상을 재생 하려고.

재생 webm 및 MP4 버전 비디오 되세요. 코드가 나의 기계 (위)에 Firefox에 (서) 잘 그리고 비디오 플레이를 움직인다. 서버에서 웹 페이지를 다운로드할 때 나는 “영상 지원 된 체재와 Mime 유형 찾아냈다” 착오 메시지를 얻지 않는다. 다목적 인터넷 메일 확장 (예: “비디오/mp4”), 일컬어 MIME는, 원래 전자 우편 메시지를 통해 서 자료 파일의 다른 유형의 교환을 허용 하기 위하여 개발 된 인터넷 기준의 유형이 다. 비디오/m p 4와 같은 MIME 형식은 비디오, 오디오, 이미지 등의 특정 데이터 범주로 분류 됩니다.